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취재] 강창열 화백의 연작 ”열린 시간(Open Time)“ 명작 소개 및 구매 안내

강창열 화백의 작품명 “열린 시간(Open Time)"

- 강창열 화백 작품 1호당 60~100만원 가격 절충 후 구입 기회 제공
- 오부제의 조화의 논리, 자연에서 찾다.
- 공간에 갇힌 시간의 표상

제주n서귀포방송 승인 2023.04.30 21:04 | 최종 수정 2023.04.30 21:11 의견 0
     

【제주N서귀포방송/박은교 기자】세계적인 화가 강창열 화백의 열린 시간(Open Time)〉연작은 인간적 삶의 본질적 측면으로부터 영겁회귀에 대한 신화적·역사적 되물음이라는 작가적 사유를 상징적 매개물, 즉 목어, 말, 도자기, 석물, 나비, 물, 개, 도자기, 돌, 물고기, 여인, 새털구름과 싱그러운 바람 그리고 순수의 영혼이 매혹적으로 선과 색채 사이 절묘하고 조화롭게 표현하고 있다.

강창열 화가, 열린 시간(Open Time), 10호, 2023년 연작

따라서 강 화백이 그려내는 캔버스 공간에 상징과 은유, 추상화와 암시, 부우하는 인간, 정설과 배리, 다양한 사건들의 혼융으로 정합성에서 자유로운 이미지는 순수의 영혼이 매혹적으로 선과 색채 사이에 신비스럽게 펼쳐진 절묘하고 아름답게 조화된 작품으로 미술애호가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강창열 화가, 열린 시간(Open Time), 50호, 2023년 연작

강 화백의 작품은 전통적 문양, 장식적 모티브, 돌 또는 왕궁의 기왓장에 새겨진 상징적인 도안, 과거 역사적 기념물 안에 새겨진 꽃들과 동물들의 문양, 옛날 그림에서 자주 등장하는 샤머니즘의 한 장면 등에서 그의 그림이 시작된다”는 극찬도 미술평론가 들로부터 받고 있는 등 전세계적으로 도 명성이 높다.

강창열 화가, 열린 시간(Open Time), 10호, 2023년 연작

강 화백만의 독창적인 표현기법은 한국화가로 그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유명화가이다.

현대적이고, 태고적인 한국의 깊은 뿌리를 일깨워주는 작품들로 작가의 작품 관람자들과 미술 애호가들에게 심상으로 다가간다.

강창열 화가, 열린 시간(Open Time), 20호, 2023년 연작

또한, 강 화백의 작품 소장 희망자는 가격 절충을 통해 좋은 작품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 작품구입 및 문의는 제주n서귀포방송 010-5276-2769으로 하면 된다.

강창열 화백, 강창열 화백 사모님, 김문석 작가